세계적 권위의 힐링 멘토와 유명 인사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지구촌 힐링 프로그램 슈퍼소울릴레이 입니다.
기업이나 기획사의 후원, 주관이 아닌 리탐빌의 전면 후원으로 기획 개최 하였습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완전한 건강과 성공 그리고 궁극적인 행복은 세계가 감동하는 힐링 패러다임으로 의식의 전환을 일으킵니다.
평화적인 리더, 높은 의식을 지향하는 각 분야의 유명인사, 본질적인 우리의 존재 가치를 일깨워주는 멘토들이 릴레이로 더 나은 삶을 위한 메시지를 나누었습니다.
2014년 국제요가명상페스티벌을 시작으로 2016년, 2017년 슈퍼소울릴레이를 개최하여 세계적인 멘토인 디팍 초프라,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캐롤라인 메이스를 초청해 국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궁극적 삶에 관한 강연을 펼쳤습니다.
국내 유명인사들인 박찬호, 김창옥, 혜민 스님 등 릴레이형식으로, 명상을 보급화하며 존엄성과 자존감을 높여 자살률을 낮추고, 스스로 삶의 가치를 찾는 강연으로 이어졌습니다.
2014년 아리랑TV로 방영된 “The Journey of Meditation” 다큐멘터리는 106개국, 1억1,285만 시청자에게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힐링문화, 리탐빌 명상을 알렸습니다.
슈퍼소울릴레이와 함께 가는 리탐빌의 특별화된 명상 프로그램은 고양된 의식으로 깨어나는 삶의 변화를 일으켜 인류의식에 동참하게 됩니다.
21년간 펼쳐온 세계적인 슈퍼소울들의 릴레이가 지구촌 곳곳에서 의식의 빛을 밝히는 장(場)을 펼칠 수 있도록 사단법인 슈퍼소울릴레이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