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소울릴레이

세계적 권위의 힐링 멘토와 유명 인사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지구촌 링 프로그램 슈퍼 소울 릴레이입니다.

기업이나 기획사의 후원, 주관이 아닌 리 탐빌의 전면 후원으로 기획 개최했습니다.

더 나은 삶을위한 완전한 건강과 성공 그리고 거기 인 행복은 세계가 감동하는 힐링 패러다임으로 의식의 전환을 일으.

평화적인 리더, 높은 의식을 지향하는 각 분야의 유명 인사, 본질적인 우리의 존재 가치를 일깨워주는 멘토들이 릴레이로 더 나은 삶을위한 메시지를 나누었습니다.

2014 년 국제 요가 명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2016 년, 2017 년 슈퍼 소울 릴레이를 표시하여 멘토 인 디팍 초프라, 마이클 버나드 백 위스, 캐롤라인 메이스를 초청해 국내 어디에서들을 수없는 삶에 관한 강연을 펼쳤습니다.
국내 유명인 사들인 박찬호, 김창옥, 혜민 스님 등 릴레이 형식으로, 명상을 보급화하며 존엄성과 자존감을 높이고 자살률을 낮추고, 스스로 삶의 가치를 찾는 강연으로 이어졌습니다.

2014 년 아리랑 TV로 방영 된 “The Journey of Meditation”다큐멘터리는 106 예산, 1 억 1,285 만에 한국의 자연과 힐링 문화, 리 탐빌 명상을 알 렸습니다.

슈퍼 소울 릴레이와 함께가는 리 탐빌의 특별 화 된 명상 프로그램은 고양 된 의식으로 깨어나는 삶의 변화를 일으켜 인류 의식에 동참하게됩니다.

21 년간 펼쳐온 세계 슈퍼 소울들의 릴레이가 지구촌 곳곳에서 의식의 빛을 밝히는 장 (場)을 펼칠 함께 수 있습니다 사단 법인 슈퍼 소울 릴레이가합니다.

(c)2016 제2회 슈퍼소울릴레이 워커힐 비스타홀 디팍 초프라님
(c)2017 슈퍼소울릴레이 2005 미스코리아 미 유혜미님/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님 '더 시크릿' 강연 사회 진행 @상명아트센터 계당홀
(c)2017 슈퍼소울릴레이 방송인 김정민님 /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님 '과거의 나로부터 새롭게 태어나는' 강연 사회 진행

명상을 가부좌를 틀고 앉아 자신의 인내와 한계를 시험하는 어려운 수행이라 여기는 관념을 깨부수는 소울 페스티벌입니다.

일요일 아침 10시, 명상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 노래와 춤이 있는 연극 공연을 합니다.

남녀노소 모두 모여 공연을 보고 뜨거운 열기속에 신나게 하나되는 획기적인 명상공연!

삶 속에서 펼쳐지는 현실 속 깨어남을 연극, 노래, 춤 등 다양한 예술적 표현을 통해 공연으로 만들어 함께 합니다. 명상가들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 다같이 더 넓고 자유로운 내면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명상으로 즐겁고 행복한 삶을 만나세요.

소울허그

(c)소울허그 미국 세도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표현은 허그입니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옥시토신 호르몬 분비의 효과로 타인에 대한 신뢰도와 사랑을 높여 의식이 확장되고 넓어집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이 지구보다 더 큰 마음으로 세상을 안아줄 수 있는 작은 실천들이 모아질 때 영원한 공존과 화합의 장이 됩니다. 따뜻한 마음을 열고 세상을 안아준다 하여 ‘Soul Hug’ 입니다. 모두 각자 바쁜 일상과 업무에도 불구하고 밝고 따뜻한 웃음과 사랑을 전달하고자 리탐빌은 개원이래 세상을 안아주는 허그 캠페인을 이어 왔습니다.

가족, 직장, 전세계인의 가슴으로 하나 될 수 있는 허그 캠페인 문화활동의 장(場)을 열어 인류의식에 기여합니다.

이렇듯 누구나 삶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인 소울 허그는 ‘세상을 안아주는 밝은 협회’에서 출발하여 현재까지 슈퍼소울릴레이가 그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나’누고 ‘비’우는 나비바자회는 1999년부터 줄곧 이어온 리탐빌의 주요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해마다 연말이 되면 리탐빌을 사랑하는 회원님들과 함께 모여 저녁식사, 공연, 바자회가 열립니다.

사랑과 웃음이 있는 나비바자회를 통해 우리가 한해 동안 정리하지 못했던 마음까지 내려 놓을 수 있는 행복한 자리입니다.

유한한 지구 자원보호를 위한 바자회는 준비 단계에서부터 행사가 마무리되는 시점까지 회원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바자회는 연간 큰 행사로 이루어지고, 플리마켓은 상시로 열려 물질의 순환을 통한 지구사랑과 내면까지 정리되고 비워지는 자기사랑으로 이어집니다. (자세히 보기)

(c)2019 나비바자회

재능기부

리탐빌은 재능기부와 재능참여를 통해 사회공헌에 소중한 정성과 사랑을 보탭니다.
21년간 의식 확장을 통한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노력해왔고 그 뜻이 결실을 맺어 사회 곳곳에 아름다운 발자취를 남기고 있습니다.

1. 남부교도소/ 동부구치소 재능기부

(c)남부교도소 재능기부 방송인 김정민
(C)순야 서무태 남부교도소 감사패 수여

2. 윤성요양병원 재능기부 / 평화기금모금콘서트

3. 유니세프 외 단체기부 외

지구 어린이들의 건강과 행복한 세상을 염원하는 뜻을 오픈 이래 매일, 매 순간 담고 있는 실천입니다.

명상 에세이 <나를 아는 즐거움> 도서 판매 수익금, 특별 수련비, 수련복 대여료 등 멤버십 회원님이 유니세프 모금함에 직접 넣음으로써 회원 모두 기부문화에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또한, MBC 드라마 “짝패” 촬영 일정의 빠듯함 중에도 참여한 밀크멤버 배우 서현진님 (노래)과 윤진서님 (나레이션)은 “좋은 일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무척 행복하다”, “지구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누는 마음으로 참여하였다”라며 기획, 제작한 유니세프 기부 음악에 적극 참여하는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4. 키즈수련 재능기부

지구사랑캠페인

 

지구의날은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발생한 기름 유출 사고를 계기로,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자 지정된 세계적인 기념일입니다.

나와는 먼 이야기인듯 일상에서 펼쳐지는 당면한 문제들을 언제까지 눈을 감고 모른체 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은 나의 의식에서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깨어나 주위를 둘러보면 무심코 지나쳤던 플라스틱, 종이, 일회용 마스크/포장재/컵, 비닐봉지 등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지구사랑이 보입니다.

내가 디딘 발 밑 땅부터 나를 둘러싸고 있는 기후, 내가 들이마시는 공기, 내가 먹는 음식, 매일 입는 옷..

지구사랑은 나의 의식이 바뀔때 비로소 행동으로 실현됩니다. 

사단법인 슈퍼소울릴레이에서는 건강한 지구, 행복한 지구를 위해 캠페인을 실천합니다.

캠페인에는 22년간 요가와 명상으로 의식의 변화를 이끌어온 리탐빌이 스페셜 재능기부로 함께 합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