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탐빌은 1999년 개원이래 많은 협회의 임원들과 유명 인사들, 건강과 행복을 찾은 이들과 눈높이를 맞춰 사회공헌 활동을 해왔습니다.
21년간 요가와 명상프로그램으로 심신의 균형을 이뤄 삶 속의 변화를 일으키고, 그 가치를 전하고 나누는 힐링 문화의 장을 열어왔습니다.
리탐빌의 설립자인 순야 서무태님은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세상을 안아주는 밝은 문화협회’를 만들어 ‘허그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펼쳤습니다.
야구인 박찬호님, 배우 손예진님, 강소라님, 서현진님, 박희본님, 송이우님, 미스코리아 유혜미님이 열린 공간에서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허그 캠페인을 함께 했습니다.
Unicef ‘지구 어린이를 위한 노래’는 특별히 배우 서현진님의 노래, 윤진서님의 목소리와 순야 서무태님의 아름다운 노랫말을 기부하여 하나의 지구를 위한 메세지를 나누었습니다.
2014년, 2017년, 2018년 3회에 걸쳐 리탐빌 주최로 국제 명상 페스티벌 ‘슈퍼소울릴레이’를 개최하며 캐롤라인 메이스님, 디팍 초프라님,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님, 박찬호님, 혜민스님, 김창옥님, 배우 김정민님과 심도깊은 의식의 향연을 펼쳐 명상으로 변하고 있는 세계 의식에 빛을 더했습니다.
2019년에는 로움리트릿 in 미국을 재론칭하여 세계인과 함께 소울허그 캠페인을 펼쳤고, 순야 서무태님, 디팍 초프라님,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님, 야구인 박찬호님, 이승엽님과 깨어남이 있는 의식의 강연을 함께 하며 지금까지 적극적인 지지와 응원아래 아름다운 동행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